답변 내용 |
안녕하세요.
타임허브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혹시 여러 번 뜬다는 팝업창이 어떤 팝업인지 알 수 있을까요?
그리고 작업장(근무지)의 경우, 고객님의 근무지 목록에 있어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앱 하단에 현재 근무지 영역을 선택하셔서 근무지 리스트 중 변경하실 근무지를 선택하시면 되고,
그 근무지 리스트에 변경하실 근무지가 없다면 회사 내 담당자 분에게 추가 요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블루투스의 경우, 비콘이 인식이 안되시는 건가요?
블루투스는 근무지에 설정된 비콘만 인식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근무지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다면
블루투스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어도 출/퇴근 체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의 주신 계정의 경우, 현재 직원 리스트에서 삭제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삭제 처리가 되어 위 조건을 다 충족하여도 출/퇴근 처리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것 같은데요.
재가입 과정으로 인해 삭제를 하신 건지, 다른 이유가 있으신 건지 회사 내 담당자 분께 문의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외에 또 다른 문의가 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