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
안녕하세요, 확인 감사 드립니다. 혹시나 Junk메일 또는 수신거부 list에 추가 되어 있나 확인및 수신 허용 리스트에도 추가하여 재 시도하여봤으나 메일이 오지 않는것 같습니다. 하기와 같의 문의 드립니다: 1. 개인 E-mail로 변경 메일 수신이 가능할지? 가능하다면 hth1026@hotmail.com으로 부탁 드리겠습니다. 2. 비밀번호 변경 메일 수신 없이 관리자 권한으로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할지? 가능하다면 118110으로 변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 문제2' 문의 삭제 부탁 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 설정이 안되어 있어 삭제 하려 하였으나 삭제가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타임인아웃 입니다. 1. 개인 이메일로 수신변경은 죄송하지만 불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 요청을 해주시면 저희가 해당 이메일로 재수신 드리겠습니다.2.저희쪽에서 비밀번호를 요청한 번호로 재설정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초기화는 가능합니다. 초기화 요청시 초기화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타임인아웃 입니다.
1. 개인 이메일로 수신변경은 죄송하지만 불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 요청을 해주시면 저희가 해당 이메일로 재수신 드리겠습니다.
2.저희쪽에서 비밀번호를 요청한 번호로 재설정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초기화는 가능합니다. 초기화 요청시 초기화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