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내용 |
안녕하세요, 타임허브입니다.
문의주신 출근내역 확인결과 1월 21일 08:26에 출, 퇴근 하시고,
11:53에 출근이 다시 기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저희쪽에서 다른 자세한 상황을 알 수가 없어서 자세한 파악이 불가능한점 알려 드립니다.
작성해주신 오류가 다시한번 발생하신다거나, 오류에 대해서 정확한 원인이 필요하시면
저희 고객센터로 다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정상적으로 출근 시간 수정을 위해서 번거로우시겠지만,
담당자에게 문의하셔서 출근 시간 변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