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타임허브입니다.
우선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을 확인해보니 5월 12일에 퇴근 체크 시도를 하신 기록은 있으나
퇴근 체크 성공이 되지 않아 시간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출퇴근 체크의 경우 디바이스 및 네트워크 환경이나 근무지 환경에 따라 실패할 수 있습니다.
체크시에는 체크 성공되었는지 꼭 확인 부탁드리며,
실패할 경우 표시되는 실패 사유를 확인하여 재시도하시거나 사유를 캡쳐하신 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누락된 12일의 근태 처리는 회사 내 인사 담당자 분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