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타임허브입니다.
현재 비밀번호 변경 기능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걸로 파악이 되오나,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어떠한 현상으로 변경이 안되시는지 확인이 어렵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에 대해 안내드리니,
아래 방법으로도 안되시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스크린샷 캡쳐 등을 포함해 다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변경의 경우,
이메일로 이메일 변경 링크를 전송해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통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 방식입니다.
비밀번호 변경이 안되는 첫 번째 경우는 비밀번호 변경 링크가 유효한 시간이 있어 메일 전송을 받은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변경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메일을 전송 받으신 후, 바로 링크로 접속해 변경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두 번째 경우는, 특정 방화벽에 의해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 자체가 노출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회사마다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모바일이나 다른 PC 환경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하시는 걸 권유드립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도 안되시면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한 번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