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타임허브입니다.
문의주신 이메일로 확인해보니, 근무중인 회사에 재직 상태가 "삭제"로 되어있습니다.
재직상태가 "삭제"로 되어있으면, 그 계정으로는 타임인아웃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사에 동일한 성함으로는 daum 계정이 재직 중으로 되어있습니다.
이메일 계정을 변경하신 게 맞는지, 맞으시다면 daum 계정으로 로그인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정 사용 관련한 문제라면, 회사 내 담당자 분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그 외에 다른 문제가 있으시다면, 고객센터로 다시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정확히 어떠한 문제인지 확인이 어려워,
다시 문의하시게 되면 스크린샷 캡쳐 등 추가 설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