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타임허브입니다.
문의하신 이메일 계정(hanmail)은 타임인아웃 회사 내에서 삭제된 상태로 확인됩니다.
위 계정은 현재 직원으로 등록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근태 기록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게 맞습니다.
추가로 조회해보니 회사 내 동일한 주소(gmail)로 계정을 사용 중이신 걸로 확인됩니다.
gmail 계정으로 로그인하셨을 때도 안 보이시는 게 맞는지 다시 한 번만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가능하시다면, 앱에서 어떻게 안 보이는지 스크린샷 캡처도 첨부 부탁드립니다.
현재 앱 내 통합 고객센터는 스크린샷 첨부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위 내용 확인하신 후에 PC 웹을 통해서 다시 한 번만 문의 부탁드립니다.
https://secure.timehub.kr/NoMemberInquiry/List
감사합니다.